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3월 4~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3월 4~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4.03.1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장 인공지능 다국어 의료지원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4일 포항시의사회, 포항시약사회, 지역 내 5개 종합병원, 포항시가족센터, 메디아크와 인공지능 다국어 의료지원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태안군수 재난 대비 민방위훈련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5일 군청에서 열린 민주평통 태안군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하고 6일엔 태안읍 백화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지역특성화 재난 대비 민방위훈련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공무원노동조합 20주년 기념식에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4일 고창군 일일 명예 청년 군수로 정류림 씨를 위촉했다. 5일엔 동리국악당에서 열린 고창군 공무원노동조합 20주년 기념식 및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진도군수 친환경 농업인대학 입학식 참석
김희수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4일 회의실에서 3월 중 주요 정책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7일엔 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친환경 농업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했다.


강원 고성군수 중앙새마을금고와 업무협약 체결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6일 지역 저출생 극복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앙새마을금고와 함께 출생가정에 출생축하금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주군수 울주군 노사민정협의회 참석
이순걸 울주군수는 지난 6일 군수실에서 언양향교 춘계 석전제 망지 전달식을 가진 데 이어 이화홀에서 개최된 울주군 노사민정협의회에 참석했다.


울산시장 울산원예농협 성품 전달식에
김두겸 울산시장은 지난 6일 시장실에서 열린 울산원예농협 성품 전달식에 참석한 데 이어 꿀잼도시 울산 산업경관 개선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천시장 사천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출범식에
박동식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4일 용현면 송지리에서 개최된 사천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출범 기념 현판식에 참석했다.


단양군수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정례회 참석
김문근 충북 단양군수는 지난 7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단양군의회 다목적실 회의실에서 열린 제105차 충북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정례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