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0월 30~11월 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0월 30~11월 3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11.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빅마마씨푸드와 투자협약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0월 30일 빅마마씨푸드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빅마마씨푸드는 도산면 법송리 일원에 200억 원 규모의 시설투자와 함께 50명의 인력을 고용할 계획이다. 


여수시장 여수산단 디지털 통합관제센터 개소식에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0월 31일 여수산단 디지털 통합관제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통합관제센터는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환경, 안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이 구축돼 있다.


포항시장 흥해복합커뮤니센터 개관식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0월 31일 흥해특별재생산업의 일환으로 건립된 흥해복합커뮤니센터 개관식에 참석했다. 이 시장은 “이 시설이 주민들 삶의 질을 높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특례시장 퍼스텍 창원공장 본관동 준공식 참석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10월 31일 방위산업의 대표 기업인 퍼스텍(주)의 창원공장 본관동 준공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지방자치·균형발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뒤 한국중부발전 신 보령발전본부에서 열린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 참석했다.


고흥군수 고흥 드론·UAM 엑스포 준비 상황 점검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10월 31일 지역 항공산업 육성의 신호탄이 될 제1회 고흥 드론·UAM 엑스포 행사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태안군수 새마을지도자 활성화대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일 근흥면 마금리에서 열린 마금1리 마을회관 준공식에 참석한 데 이어 2일엔 태안군민체육관에서 개최된 새마을지도자 활성화대회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민선 8기 기업 유치 추진 상황 설명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0월 30일 고창 문화의전당에서 열린 고창군 민선 8기 기업 유치 추진 상황 설명회에서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기업 유치 성과와 기대효과 등을 설명했다.


제주시장 시정 시책 공유 간부회의 주재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1일 제주시 연동공설묘지 내 분묘 벌초 봉사활동을 격려하고 별관 회의실에서 개최된 시정 시책 공유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