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0월 9~1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0월 9~1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10.16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장 제주올레여행자센터 방문
이종우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10일 제주올레여행자센터를 방문해 제주올레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서귀포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소동파와 추사의 만남 한중서화 교류전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장항국가산업단지 MOU 체결
김기웅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1일 장항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장항읍 주민총회에 참석한 데 이어 집무실에서 장항국가산업단지 투자협약(MOU) 체결식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삼표시멘트와 지역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0일 삼척시청 2층 소회의실에서 삼표시멘트와 복합 관광·문화·예술 공간 조성을 위한 지역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당진시장 당진시 미래발전 포럼 참석
오성환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12일 시청 1층 대강당에서 열린 2023년 당진시 미래발전 포럼에 참석한 데 이어 2023년 당진시 문해교육마당에 참석했다.


강원 고성군수 오호항 어구보수보관장 준공식에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11일 집무실에서 자연드림파크 조성사업 거진특화체험 거리 경관 명소화 용역 최종 보고를 받고 오호항 어구보수보관장 준공식에 참석했다.


순천시장 24개 읍·면·동 시정 보고회 추진
노관규 전남 순천시장은 지난 11일부터 24개 읍·면·동을 찾아다니며 시정 보고를 받는다. 보고회는 지역 주민 불편과 제안 사항에 대한 답변과 지역 현안 해결에 중점을 둔다.


정읍시장 영상간부회의 주재
이학수 전북 정읍시장은 지난 10일 영상간부회의를 주재하면서 “신규 사업뿐만 아니라 기존에 진행하고 있는 사업까지 점검하라”고 지시했다.


울산시장 외솔 글짓기 대회 참석
김두겸 울산시장은 지난 9일 KBS 울산홀에서 열린 제27회 외솔 글짓기 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10일엔 울산시청을 방문한 대한건설협회 울산광역시회 임원진과 환담을 나눴다.


영동군수 삼도봉 만남의 날 행사 참석
정영철 충북 영동군수는 지난 10일 민주지산 삼도봉 정상에서 열린 35회 삼도봉 만남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11일엔 상황실에서 개최된 삼봉 풍수생활권 종합정비사업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