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연 7% 금리 ‘Sh수산물을 좋아海 적금’ 출시
상태바
Sh수협은행, 연 7% 금리 ‘Sh수산물을 좋아海 적금’ 출시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09.2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물 구매실적 등에 따라 우대금리 연 4%p 제공, 1만 좌 한정
노동진 수협회장과 강신숙 은행장도 수산물 판매 촉진 위해 가입

Sh수협은행은 최근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수산물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공익상품 ‘Sh수산물을 좋아海 적금’을 신규 출시했다.

Sh수산물을 좋아海 적금은 1만 좌 한정 판매 상품으로 1인 1계좌, 가입기간은 1년 조건으로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3%에 우대금리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7%를 받을 수 있는 고금리 공익상품이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해 바다마트 또는 수협쇼핑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3% △우리 수산물 구매 및 판매식당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 영수증 제출 시 1.5%를 제공한다(단, 수산물 이용 실적 두 가지 모두 충족하더라도 최대 우대금리는 3% 적용).

이 밖에 △은행 거래실적(적금 자동이체 또는 카드이용실적 0.5%)  △수산물 소비서약(0.1%) △마케팅 동의(0.1%) △MY자산서비스 가입(0.3%)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고 4%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9일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은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영업본부를 방문해 수협은행이 최근 출시한 공익상품 Sh수산물을 좋아海 적금에 가입했다(사진).

이어 강신숙 은행장도 공익상품 Sh수산물을 좋아海 적금에 가입했다. 강 은행장은 “수산물 소비가 다시 늘어날 수 있도록 수협은행이 앞장서 우리 사회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공익상품을 출시하고 수협중앙회와 함께 어업인 소득 증대와 어촌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