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9월 4~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9월 4~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9.1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16개 주요 사업장 추진 상황 점검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5일까지 9개 읍·면·동 16개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근무자와 지역주민들을 만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포항시장 SR과 ESG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4일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과 ESG 기반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R은 지역 환경 보전과 포항 관광 활성화에 동참하기로 했다.


보령시장 도시재생대학 개강식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4일 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 엑스코 이상길 사장 초청 강연에 참석한 데 이어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열린 제11기 보령시 도시재생대학 개강식에 참석했다.


진도군수 명량대첩축제 개막식 참석
김희수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4일 선진농협 군내지점에서 열린 선진농협 자재센터 개점식에 참석했다. 8일엔 해남 명량무대에서 열린 2023 명량대첩축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영광군수 우수 공무원 표창 수여
강종만 전남 영광군수는 지난 5일 옥당골 행복 만들기의 일환으로 경로당을 방문하고 7일엔 적극행정에 앞장선 우수 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삼척시장 상주 스마트팜 혁신밸리 방문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6일 상주 스마트팜 혁신밸리를 방문해 스마트팜 온실, 청년 농촌보금자리 시설 등 주요 시설을 견학하며 운영 현황과 향후 계획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단양군수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에
김문근 충북 단양군수는 지난 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월요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및 체육대회에 참석했다.


부산시장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세미나 참석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5일 부산시의회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세미나에 참석했다. 이어 6일엔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제22회 세계한민족 여성 네트워크 대회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공공디자인 분야 협약 체결식에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5일 인천 남동구 가천대 길병원 뇌과학연구소에서 열린 의료시설주변 H-ZONE 보행환경 디자인 개선을 위한 공공디자인 분야 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