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8월 22~2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8월 22~25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8.28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경남관광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22일 통영시청에서 황희곤 경남관광재단 대표이사와 통영시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완도군수 체육공원 조성사업 간담회에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22일 군수실에서 열린 체육공원 레저스포츠시설 조성사업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24일엔 민선 8기 공약 및 군정 핵심과제 추진사항 점검회의를 주재했다.


포항시장 수소산업협의체 발대식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21일 시청에서 열린 수소산업협의체 발대식에 참석해 협의체 위원 20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23일엔 2050 전지보국 전문가 자문단 간담회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집중호우 피해 기부금 전달식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3일 시장실에서 개최된 집중호우 피해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데 이어 상황실에서 열린 보령시 제1기 공공건축가 및 청년건축가 위촉식에 참석했다.


울진군수 산불 피해지역 활용방안 수립 보고회 참석
손병복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21일 군청에서 열린 ‘지속 가능한 산불 피해지역 활용방안 수립 용역’ 중간 보고회에 참석해 “사업의 장단점과 경쟁력을 철저히 분석해달라”고 말했다.


여수시장 여수항 도선사회 방문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21일 여수 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여수항 도선사회를 방문해 종사자들과 현안을 청취하는 등 소통 행보를 펼쳤다. 


태안군수 신진항 을지연습 훈련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3일 근흥면 신진항에서 열린 을지연습 실제훈련에 참석한 데 이어 24일엔 군청 중회의실에서 을지연습 일일 종합 상황 보고를 청취했다.


강릉시장 강릉문화원장 이·취임식에
김홍규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62회 대현율곡이선생제전위원회 총회에 참석했다. 24일엔 강릉문화원 공연장에서 진행된 강릉문화원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마산포럼 초청 간담회 참석
홍남표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22일 3·15아트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마산포럼, 창원시장 초청 간담회’에서 시정 운영과 마산 발전 방향을 설명하고 포럼 회원들의 정책 제안을 청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