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8월 14~1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8월 14~1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8.2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장 학교복합화시설 설치 협약식에
박종우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14일 경남교육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학교복합화시설 설치 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평화의 소녀상 공원에서 열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울릉도 오징어 축제에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14일 제주시 일원에서 체육시설 공사 현장을 점검한 데 이어 16일엔 경북 울릉도에서 열린 제21회 울릉도 오징어 축제에 참석했다.


경주시장 소각장 주민협의체와 면담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14일 대외협력실에서 소각장 주민협의체와 면담을 한 데 이어 16일엔 서울 콘래드호텔 볼룸홀에서 개최된 고준위 특별법 대국민 심층 토론회에 참석했다.


부안군수 남부안농협 남서울 조합 자매결연식에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4일 남부안농협 남서울 조합 자매결연식에 참석한 데 이어 17일엔 군수실에서 개최한 6·25 무공훈장 수여식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가로림만 갯벌식생 복원사업 착수 보고회 참석
이완섭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3일 상황실에서 열린 가로림만 갯벌식생 복원사업 착수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16일엔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정 발전 유공식에 참석했다.


하동군수 하동예술단 총괄 지원자 임명
하승철 경남 하동군수는 지난 14일 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결성된 하동예술단의 공연업무를 관장하는 총괄 지원자로 홍애련 예술감독을 임명했다.


순천시장 일류순천 미래비전 공유 워크숍에
노관규 전남 순천시장은 지난 15일 순천만 생태문화교육원에서 열린 제6회 남해안남중권 문화예술제 기념식에 참석한 데 이어 18일엔 일류순천 미래비전 공유 워크숍에 참석했다.


강원 고성군수 투자유치위 회의 주재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14일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린 투자유치위원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16일엔 강원특별자치도 제2청사 글로벌본부 해양수산정책관을 방문했다.


옥천군수 무더위 쉼터와 경로당 점검
황규철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14일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유족에게 격려품을 전달한 데 이어 폭염 대응 무더위 쉼터와 경로당을 점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