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7월 10~1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7월 10~1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7.17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장 수해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2일 여수 등 남해안에 번개를 동반한 폭우로 호우경보가 내리자 2단계 비상근무를 발령하고 율촌 등 수해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에 나섰다. 


남해군수 경남은행 남해지점서 선풍기 기탁받아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0일 BNK 경남은행 남해지점에서 선풍기 100대를 기탁받았다. 이날 기탁받은 선풍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보령시장 해양 침적 폐기물 수거 협약식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3일 대천항에서 열린 해양 침적 폐기물 수거 및 자원순환 협력사업 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보령머드테마파크에서 개최된 2023 PD전국대회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충남 수산인 한마음대회 참석
김기웅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3일 군민체육관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서천군 나눔의 회원 연수회에 참석한 데 이어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 제3회 충남 수산인 한마음대회에 참석했다.


해남군수 농촌 빈집 재생 프로젝트  MOU 체결
명현관 전남 해남군수는 지난 12일 농림축산식품부, 전라남도, 이마트,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농촌 빈집 재생 프로젝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삼척시장 맹방해수욕장 개장식에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1일 삼척시 도계읍 노인복지회관에서 어르신 배식 봉사활동을 한 데 이어 12일엔 맹방해수욕장에서 개최된 해수욕장 개장식과 무사고 안전기원제에 참석했다.


무안군수 국회 예결위 찾아 지원 요청
김산 전남 무안군수는 지난 10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서삼석 위원장과 간사인 강훈식 의원, 예결위 소속 박상혁 의원을 차례로 만나 지역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양양군수 양양문화재단 이사회 참석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13일 양양군청에서 열린 양양문화재단 제5차 이사회에 참석한 데 이어 14일엔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강원특별자치도 공무원 친선 탁구대회 개회식에 참석했다.


부안군수 전국원전동맹 단체장 회의 참석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1일 부안군청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국원전동맹 대전·전라권역 단체장 회의에 참석했다. 주요 안건은 전국원전동맹 행정협의회 출범 등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