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대고객 세무상담 전문성 강화
상태바
Sh수협은행, 대고객 세무상담 전문성 강화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1.04.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법인다솔과 상호 협력 통한 마케팅 채널 다변화

Sh수협은행은 지난달 31일 세무법인다솔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대고객 세무상담 전문성을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무법인다솔은 전국 70여 개 지점 네트워크와 최고 수준의 세무사 100여 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세무전문법인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수협은행 양기욱 개인그룹 부행장과 세무법인다솔 안수남 대표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세무법인다솔은 앞으로 수협은행의 대고객 세무상담 및 관련 지원 서비스를 전담하게 되며, 이 밖에도 3기 신도시(남양주, 하남, 인천, 고양, 부천) 중심의 공익수용 토지보상, 기타 연계업무·마케팅 분야 등에서 적극적인 상호협력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수협은행은 지난해 11월 3기 신도시 인근 주요 지구에 거점 영업점을 선정하고 세무, 부동산, 금융, 법률, 대체투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전문상담을 제공하는 ‘Sh토지보상드림팀’을 출범시켜 실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양기욱 개인그룹 부행장은 “국내 최대 규모,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세무법인다솔과 손잡고 수협은행 고객들에게 더욱 안정적인 부동산 관련 세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러한 전문 역량과 차원 높은 고객 지원 서비스를 기반으로 은행 역시 신규 고객 확보 및 수익원 창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