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2월 15~1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2월 15~1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2.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포항 도시재생 뉴딜사업 기공식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7일 포항 도시재생 뉴딜사업 기공식에 참석했다. 18일엔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시·군 농협 조합장 등이 참여한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토지주택공사 성금 기탁식에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5일 집무실에서 열린 한국토지주택공사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식에, 18일엔 도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도시가스 미공급지역 연료전지 공동개발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간부회의 주재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5일 도청 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코로나19 도내 상황을 점검했다.


통영시장 수산식품산업 거점센터 신축공사 착공식에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5일 살고 싶은 섬 가꾸기 사업(두미도) 기본계획 수립 용역 최종 보고회를 주재했다. 또 법송리에 위치한 수산식품산업 거점센터 신축공사 착공식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시민 청원인과 소통의 시간 가져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5일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여수시 장애인 종합 복지관의 시설 및 운영 개선을 바라는 시민 청원인과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영덕군수 정책기획담당관 주최 주간 업무보고 참석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5일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정책기획담당관 주최 주간 업무보고에 참석해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각 부서별 당면 업무를 철저히 추진해달라고 당부했다.


속초시장 2021년 미래설계 보고회 개최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15일 조양동 주민센터를 시작으로 17일 대포동 더케이가족호텔 연회장까지 동별 보고회 장소를 순회하면서 2021년도 ‘희망속초 미래설계 보고회’를 개최했다.


부안군수 깨끗한 축산농장 지정서와 현판 전달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6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깨끗한 축산농장으로 지정된 행안 성일농장, 계화 현덕농장·키움농장을 찾아 깨끗한 축산농장 지정서와 현판을 전달했다.


서천군수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 실시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6일 건설과 주요 사업장(서천읍 외 3개소)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17일엔 판교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판교 시간이 멈춘 마을 기획설계용역 착수보고회’에 참석했다.


옥천군수 주민 불편 해소사업 건의 현장 방문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16일부터 주민 편익 증대와 민원 해결을 위해 읍·면 주민 불편 해소사업 건의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김 군수는 첫 현장 방문지로 이원면과 동이면을 찾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