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2월 8~1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2월 8~1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2.1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꽃 사주기 운동에 동참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지난 8일 오전 목포버스터미널에서 코로나19 영향으로 시름에 빠진 절화류 화훼농가를 위한 꽃 소비 촉진 캠페인을 벌였다. 


충남도지사 아산·서산·태안 현장 방문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8일 도청에서 열린 제128차 실·국·원장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9일엔 설 명절을 맞이해 아산과 서산, 태안 일원을 현장 방문했다.


제주도지사 카이스트와 업무협약 체결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8일 국회를 방문해 4·3특별법 개정안 처리를 촉구한 데 이어 9일엔 카이스트와 제주형 과학방역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경기도지사 김포 양곡시장 방문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김포 양곡시장 상인들과 만나 지역화폐를 근간으로 한 보편·선별적 지원으로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경제 한파를 극복하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인천시장 설 연휴 맞아 각급기관 격려 방문
박남춘 인천시장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8일과 9일 이틀간 일정으로 설 연휴 상황근무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관들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포항시장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 발표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8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한 골목상권 회복과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을 발표했다.


삼척시장 민관협력형 산림경영 시범사업 MOU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8일 산림조합의 공공적 기능 강화 등을 위해 삼척동해태백산림조합과 ‘2021년 민관협력형 산림경영 시범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보령시장 전통시장 방문해 상인들 애로사항 청취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8일 전통시장을 방문해 주요 명절 성수품목에 대한 물가 동향을 파악하고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에 놓인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통영시장 ‘한국 섬진흥원’ 유치 선언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8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올 6월 출범 예정인 ‘한국 섬진흥원’ 유치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선언했다.


경주시장 민생경제 살리기 3대 특별대책 발표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8일 코로나19 피해로 재정 지원이 시급한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시민체감 민생경제 살리기 3대 특별대책’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