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2월 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2월 1~5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2.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해양치유산업 민간투자 유치 업무협약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1일 군수실에서 열린 완도 수출기업 설 맞이 수산가공품 기부식에 참석한 데 이어 5일 해양치유산업 민간투자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태안군수 조례규칙심의회 주재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일 국회를 방문해 ‘국도38호 이원~대산 간 연륙교 건설’의 국가종합계획 반영을 요청했다. 3일에는 군청에서 열린 2021년도 제1회 태안군 조례규칙심의회를 주재했다.


포항시장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2일 코로나19 전염병 확산으로 장기 침체에 빠진 민생을 살리기 위해 1월 급여 전액을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에 기부했다. 


여수시장 미래발전위원회 신규위원 위촉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2일 탈플라스틱 확산 누리소통망(SNS) 실천 캠페인 촬영을 하고 여수시 미래발전위원회 신규위원 위촉식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군민과 공감대화의 시간 가져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3일 군수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주요 간부공무원 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성송면, 대산면을 들러 군민과 공감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보령시장 이웃사랑 후원물품 전달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보령경희대 국가대표태권도장 최길환 관장에게 표창패를 전달했다. 3일엔 시청광장에서 이웃사랑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영덕군수 군정 발전 유공자에게 표창장 수여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일 집무실에서 열린 전문민원상담실 운영 협약식에 참석했다. 2일엔 영덕군청 대회의실에서 민간인 군정 발전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삼척시장 삼척인 애타심 갖기 담화문 발표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일 설 명절 맞이 삼척인 애타심 갖기 담화문을 발표했다. 담화문에는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이웃에 대한 사랑을 되찾고자 실천방안을 제시했다.


창원시장 성우테크론 방문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2일 성우테크론㈜을 방문해 박찬홍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간담회를 가진 후 반도체 검사장비와 부품 생산공장을 둘러보며 현장 소통 행정을 펼쳤다.


제주시장 수산유지 급여사업 위·수탁 협약식에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3일 집무실에서 개최된 대한적십자사 이웃돕기 특별회의 전달식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수산유지 급여사업 위·수탁 협약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